공지사항

[스크랩] 2018년 "무술년"을 보내고, 밝아오는 황금돼지 "기해년"을 맞이 하면서

한국축구신문 2018. 12. 31. 07:36

2018"무술년"을 보내고, 밝아오는 황금돼지 "기해년"을 맞이하면서

 

다사다난했던 2018년 무술년을 뒤로한 채 밝아오는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 해를 맞이합니다.

지난 한해 보내주신 진심어린 후원과 성원에 힘입어 한해 농사 풍성하고 알찬 수확을 거두엇다고 생각합니다.


대동초와 광장초를 비롯한 초등부, 신태인중, 목동중, 보인중을 비롯한 많은 중등부, 이천제일고, 단풍FC, 영광FC, JSUNFC, SOLFC, 장훈고 등 많은 고등부, 용인대, 중앙대, 단국대, 고려대, 세한대, 한려대등 대학부, 대한축구협회, 경기도축구협회, 제주도축구협회, 강원도축구협회, 충남축구협회, 경남축구협회, 전북축구협회, 전남축구협회, 한국대학축구연맹, 등 시도 축구협회 및 연맹에서 많은 사랑과 후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한, 무엇보다 나를 알고 계시는 전국의 많은 학부모님들의 뜻 깊은 성원과 후원이 많은 힘이되었고 지탱하는 원동력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특히, 프로에 진출한 인천 이정빈, 수원 전세진, 김태환, 이인수 선수의 부모님들은 잊지 않고 참석 및 후원을 보내주시어 진심 뿌듯함과 보람을 느꼈던 지난 행사였습니다.

  

특히, 지난 경기도 축구인의 밤 행사에서는 축구계 발을 내딘지 20년 되는 나에게 뜻 깊은 공로상을 주시어 무한한 영광과 더욱더 축구계 관심과 사랑을 가져달라는 의무감을 심어준 것 에 명심하고 감사함을 다시 한 번 인사 올립니다.

 

자만하지 아니하고, 초심을 잃지 않고,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과 감사함에 대한 고마움을 간과하고 잊고, 기억 못한 지나간 세월에 대한 반성과 부족한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밝아오는 새해에는 더욱더 축구계 밀알이 되도록 가일층 노력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가정의 행운과 행복 가득하고 건강한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마지 않겠으며, 발빠른 소식과 늘 밝고 건강한 축구계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지난해 보다 더욱더 노력하는 축구계 마당발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와 우리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국축구신문 & 착한남자의 축구사랑 이기동 배상


출처 : 한국축구신문 & 착한남자의 축구사랑
글쓴이 : 한국축구신문 원글보기
메모 :